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제이야기

by 재미.행복. 2022. 12. 10. 18:00

씨앤씨인터내셔널 주가 등 특징주

본문

반응형

주식시황, 경제 이야기~!
허락을 받고. 이곳에도 올려요~ 
좋은 정보들이 많아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오후에 가끔올리는데
버럭황장군 유튜브 채널, 텔레그램에 가면 장 시작 전에 볼 수 있어요~

 

*** [컨텐츠 소유자 : 버럭황장군]
※ 컨텐츠 무단복제 및 배포시 형사고소 한다고 합니다. 유용하셨다면 링크를 공유해주세요 ^^ ***

** 무료 텔레그램 주소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

 

씨앤씨인터내셔널 주가 등 특징주 

특징주도 가지고와봤는데요. 전체적인 흐름과 그날의 특징주를 알려주셔서 참고하기 좋네요 ~~!

(이미 지나간것이니 참고로만 봐주세요)

 

12월 7일 특징주
#씨앤씨인터내셔널 #화장품 #컬러레이 #실리콘투 #연우 #한국화장품 #하이로닉 #JTC #대신정보통신 #까뮤이앤씨 ...

https://www.youtube.com/watch?v=potRUeCTBrc 

 

당일 특징주는 버럭황장군 유튜브에 가면 보실 수 있어요 ^^

 

시황은 2월 9일 것입니다 - 자주 올려볼게요~!

■12월 09일 황장군 미국 시장/한국시장분석

안녕하세요.

지난 밤 미국 증시는

다우 : +0.55%,
S&P500 : +0.75%,
나스닥 : +1.13%

로 상승 마감 하였습니다.

■ 미국 증시는 고용지표 발표와 낙폭과다에 따른 반발 매수세 유입으로 상승 하였습니다.

□ 미국 주간 실업보험 청구건 수가 올해 2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 하였습니다. 지난 12월 03일 기준 신규 실업보험 청구건 수는 계절 조정 기준 23만 건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전 주보다 4천 건 증가하였습니다.
실업보험 청구건 수가 늘어나자 경기침체 우려가 대두되었고, 최근 연속 하락에 따른 매수세 유입으로 지수가 상승 하였습니다.

□ 일부 전문가들은 미국 경제 지표가 탄탄할수록 연준의 높은금리 유지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이 증시에 부담으로 작용하고있어서 Bad is Good 이 증시에 영향을 주고 있다는 입장 입니다.

□ 2년물 국채금리는 전일(4.264%)보다 상승한 4.313%를 기록하고있고,  10년물 국채금리는 전일(3.421%)보다 상승한 3.489%를 기록중 입니다.

□ WTI유 선물 가격은 전일(72.44달러)보다 소폭 하락한 71.79달러를 기록중 입니다.

□ 업종별로는 에너지, 일부 필수소비재, 일부 인터넷 섹터가 하락하였고, 반도체, 엔터테인, 기본소재, 유틸리티, 의료기기, 소프트웨어, 부동산, 임의소비재 섹터 등이 상승 하였습니다.


■ 어제 국내 증시는 하락 마감 하였습니다.

□ 코스피는 외국인 4,761억 매도, 기관 2,260억 매수로 -0.49% 하락 하였습니다.

□ 코스닥은 외국인 450억 매수, 기관 716억 매도로 -0.78% 하락 하였습니다.

● 국내 증시는 미국증시 하락 영향과 선물/옵션 동시만기일로 외국인의 현물 매도에 하락 하였습니다.

□ 아바타2 예매 1위로 관련주들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관련주들이 급등하고 있는데 오전 반짝 상승을 지켜보아야 하겠습니다.

□ 자율주행에 카메라만 고집하던 테슬라가 #레이더센서 를 도입할 수 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레이더센서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총리 주재 중대본 회의에서 실내 노마스크 의무화 조정에 대한 논의가 실시 됩니다. #화장품관련주, #노래방 등 대면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중국 OTT에 드라마 "슬기로운의사생활"이 방영 시작 되었습니다. #컨텐츠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일부 #쇼핑관련주 에 수급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얼마 전 거래정지 후 재개된 바이오종목에 개래재개 후 가장 많은 기관 매수세가 유입되었습니다.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일부 #식료품기업 에 의미있는 기관수급이 유입되었습니다.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일부 #반도체장비주 에 의미있는 수급이 유입되었습니다.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일부 #VR기기부품관련주 에 지속 수급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관심이 필요 합니다.

□ 일부 #전기차부품관련주 에도 수급이 반복 유입되고 있습니다.

□ 그 밖에 일부 게임, 디스플레이부품, 바이오, 항공, 농기계, 정보통신 관련주에 수급이 유입되었습니다.


★ 오늘 국내 증시는 미국 증시 상승 영향과 5거래일 연속 하락에 따른 반발매수 등으로 상승 출발 하겠습니다. 다만 다음주 화요일 소비자물가지수(CPI)발표와 FOMC 정례회의가 있기 때문에 다음주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 집중대응 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황장군 라이브방송에 오시면 좋은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 [야간라이브방송] (일) 21:00~22:20 시장분석, 꿀팁 , Q&A 등제공
 


다들 돈이 무럭무럭 자리길~~!!^^

 

돈이 자란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