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이야기

by 재미.행복. 2020. 11. 4. 23:52

무아연구실 - 베란다 인테리어 팁

본문

반응형

무아연구실을 보다 보면,

`와, 세상에 이런 생각도 할 수 있구나`

하는 내용들이 많아요.

 

무아연구실 블로그도 따로 운영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검색해보세요~~!!^^

(블로그 운영을 하시더라고요.ㅎ)

 

저는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 내용들

정리해볼게요~

 

** 해당 내용 유튜브 링크 아래쪽에 있어요~ **

[ 무아연구실 베란다는 매력적인 공간이다 ]

요즘은 베란다가 없는 아파트도 많은데요.

베란다가 없으면 결로현상도 많아지고,

식물을 기르기 어렵다고 부모님께서

싫어하시더라고요.

 

그럼, 확장 없이 베란다를 활용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무아 연구실에서 확장 없이

베란다를 사용할 수 있는 꿀팁을!! 찍으셨네요♥

집들을 하나같이 너무 이쁘게 꾸며주셔서

가끔 올라오는 영상 보는 재미가 좋아요.

 

 

오? 이렇게 하면 된다고?

비포사진이에요.

 

집안과 베란다를 마감재도 동일하게 하고,

높이도 동일하게 맞추었어요.

 

엄청 매력적인 공간이 되었네요!!

여기 작은 테이블에 의자 놓으면

실내이지만, 실외처럼 사용할 수 있고,

아이들이 있다면 놀기에도 좋아 보여요!!

(캠핑 텐트 작은 거 하나 해줘도 좋겠네요ㅎ)

 

이외에도 베란다를 구성하는 팁들을

많이 담아놓으셨어요~!

 

베란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며

확장까지 고민 중인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youtu.be/kjX69dmPuZI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